담엔터테인먼트, 2018 DAM FAMILY CONCERT 성황리에 마쳐
담엔터테인먼트, 2018 DAM FAMILY CONCERT 성황리에 마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12.1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담엔터테인먼트
제공='아이시어'담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수 기자 = 2018년 12월 9일 일요일 2시, 홍대 스테이라운지 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더 걸즈 파티"가 열렸다.

첫번째 콘서트임에도 아침 8시 부터 많은 팬들이 공연장 앞에서 추운 날씨속에도 열띤 응원을 보내주었다.

제공='에이라벨'담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라벨'담엔터테인먼트

이날 행사는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 행사는 개그맨 이광섭씨의 진행하에 2019년 기대되는 유망주 신인여성댄스팀 에이라벨(A-label), 군무가 특징인 걸크러쉬의 공연, 그리고 각자 준비한 섹시한 개인별 솔로무대, 트로트 특별무대 세히 지아의 무대를 끝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특별히 걸크러쉬의 2019년 앨범을 예고했다.

2부행사는 아이시어의 "내가없냐"의 가창력 돋보이는 오프닝 스타트로 뜨겁게 시작했다. 이어 스위치베리의 피에스타로카, 막내 하나와 새로 들어온 로즈의 섹시한 퍼포먼스 무대, 선배가스 핑클의 영원한 사랑 커버무대가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쓴 손편지를 낭독하며 눈물을 흘리는등 울고 웃으며 훈훈함을 보여주었다.

​제공='걸크레쉬'담엔터테인먼트​
​제공='걸크러쉬'담엔터테인먼트​

첫번째 콘서트였음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이끌었으며, 새로운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앞으로 더 많이 기대가 될 것을 예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