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리그서 ROAD FC 김대환-정문홍 눈길 사로잡은 17세 참가자, “꼬맹이 나이스!”
센트럴리그서 ROAD FC 김대환-정문홍 눈길 사로잡은 17세 참가자, “꼬맹이 나이스!”
  • 김민성
  • 승인 2019.05.14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성 기자 = 제 47회 ROAD FC 센트럴리그에 출전한 17세 참가자가 화끈한 경기력과 패기로 ROAD FC(로드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짐 강남에서 제 47회 ROAD FC 센트럴리그가 열렸다. ROAD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도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숨겨진 원석을 발굴해내기 위해 대회 현장을 찾았다.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킴앤정TV’ 촬영도 함께 이뤄졌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ROAD FC 자체 콘텐츠다. ROAD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킴앤정TV’ Ep 7-3에서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 그리고 이윤준은 유희찬(24, 대전 팀 피니쉬)과 이정현(17, 싸비 MMA) 참가자의 맞대결을 지켜봤다. 두 참가자는 프로 무대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그중 이정현 참가자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끈한 경기력과 패기를 선보이며 승리를 거두자 정문홍 전 대표는 “꼬맹이 나이스!”라고 외쳤다.

자세한 내용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