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송커풀 이혼설! 사실로 송중기 이혼 조정 신청
송송커풀 이혼설! 사실로 송중기 이혼 조정 신청
  • 김주성 기자
  • 승인 2019.06.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송중기, 송혜교 SNS캡쳐)
(출처=송중기, 송혜교 SNS캡쳐)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주성 기자 = 배우 송중기가 부인 송혜교와 이혼의사를 밝혀 실시간검색순위에 오르고 있다.

송중기 측 법률대리인 박재현 광장 변호사는 27일 "송중기 씨를 대리해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송중기는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박 변호사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이에 송혜교 소속사인 UAA코리아에서도 입장을 밝혔다.

먼저 송중기 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전문 -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