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일준, 인생 제2막에서 부르는 트로트 "나의 인생 나의노래"
가수 나일준, 인생 제2막에서 부르는 트로트 "나의 인생 나의노래"
  • 김민성
  • 승인 2019.07.01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나일준, 대한민국 올스타 신인상 수상
'두메산골' '애타는 내사랑' '님 찾는 아리랑' '세월가도 님이 좋아'로 성인가요에 도전장
사진 = 가수 나일준
사진 = 가수 나일준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성 기자  = 가수 나일준이 인생 제2막 특별한 변신으로 도전한 트로트 첫 데뷔앨범이 화제다.

'도전에는 나이제한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며 성인가요에 도전장을 던진 나일준는 어릴 적 꾸었던 가수의 꿈을 장년층에 이르러 실현시켰다.

나일준의 '두메산골' '애타는 내사랑' '님 찾는 아리랑' '세월가도 님이 좋아' 등의 수록곡은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팬 층을 확보,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나일준는 가요계 첫 도전장을 내민 계기로 "어릴 때부터 노래 잘한다는 말을 주변에서 많이 들었다. 좋은날 싫은날 앉으나 서나 노래 생각 뿐이었고 불렀다."며 "무대에 서면 그분이 오신다고 주변에서 말한다. 흥이 넘친다."고 모태뽕필 임을 밝혔다.

이번 앨범 작곡가 겸 기획자는 "나일준의 순수하면서도 꾸미지 않은 노래가 오히려 기존 가요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로 느낌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올스타 신인상을 수상해 본격적인 가수로서 신호탄을 올린 나일준, 트로트에 대한 무한애정이 향후 활동을 기대케한다.

한편 최근 성남시에서 주최하는 '제4회 장애인 한마음 축제' 무대에 올라 노래로서 봉사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다는 나일준는 각종 행사 러브콜로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