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희망곡’ 송하예, ‘니 소식’ 특급 라이브에 DJ 김신영 감탄
‘정오의 희망곡’ 송하예, ‘니 소식’ 특급 라이브에 DJ 김신영 감탄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7.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김신영과 함께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김신영과 함께 사진더하기미디어)

(한국연예스포츼신문) 김민수 기자 = 송하예는 1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코너 ‘라이브 온 에어’에 출연했다.

이날 “차트 장수왕, 음원 끝판왕”이라는 DJ 김신영의 소개 속에 등장한 송하예는 밝은 웃음으로 청취자들을 향해 인사부터 건넸다.

이어 “상위권을 기록해 차트 확인을 매번 할 것 같다”는 DJ 김신영의 말에 “일어나자마자 문자보다 차트를 먼저 확인한다”며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을 드러내거나, 쉴 틈 없이 웃고 리액션하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그 후 선보인 안정적인 라이브와 폭발적인 가창력, 애절한 감성을 자랑하는 ‘니 소식’ 라이브에 DJ 김신영은 “목소리가 너무 좋다”, “고음을 쉽게 부른다”며 송하예를 향한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송하예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즉석 라이브, 최근 홍진영 노래의 가이드 녹음을 한 사연 등을 공개하며 진솔한 토크도 이어갔다.

라이브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모두 선보인 송하예의 ‘니 소식’은 최근 노래방 차트 2위를 기록, 역대급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송하예는 활발하게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