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독보적 카리스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 독보적 카리스마
  • 김주성 기자
  • 승인 2019.10.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캡처)
(사진 =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캡처)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주성 기자 =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비하인드 사진에서 촬영장을 런웨이로 만드는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뽐냈다.

김선아는 30일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 비하인드 사진에서 분위기 여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다.

사진 속 김선아는 자동차에서 카리스마 넘치게 내리거나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복합적인 표정 연기를 하고 있다.

또한 완벽주의적인 성향과 탁월한 전략가이기도 한 제니장을 표현하기 위해 세련된 정장을 패션 감각 넘치게 입었다.

김선아는 어떤 의상을 입어도 제니장 캐릭터에 맞게 찰떡 같이 소화했다. 또한 극중 감정이 여실히 느껴지는 열연까지 비하인드 사진에서 느낄 수 있다.

‘시크릿 부티크’는 부티크 대표인 김선아의 화려한 스타일을 보는 즐거움이 상당하다. 김선아는 감정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분석해 비주얼적인 면까지 철두철미하게 완성했다.

김선아는 현재 ‘시크릿 부티크’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은 김여옥(장미희 분)을 무너뜨리고 데오그룹 총수가 되기 위해 분투하는 제니장으로 열연하고 있다. 김선아의 명품 연기가 흥미를 자극하는 ‘시크릿 부티크’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