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드-하동균-루피, ‘NEVER FORGER’ 오는 6일 ‘명품 드라이브송 탄생’
카인드-하동균-루피, ‘NEVER FORGER’ 오는 6일 ‘명품 드라이브송 탄생’
  • 이응기 기자
  • 승인 2019.10.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카인드 공식 SNS 채널)
(출처 = 카인드 공식 SNS 채널)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이응기 기자 = 프로듀서 카인드(KIND)가 시원한 드라이브송에 감성을 더한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듀서 카인드의 두 번째 싱글 ‘NEVER FORGET’(네버 포겟)이 공개된다.

‘NEVER FORGET’은 첫 번째 싱글 ‘Beautiful’(뷰티풀)에서 보여줬던 분위기와 180도 다른 시원하고 신나는 EDM(이디엠) 힙합 곡으로, 선선해진 계절 속 드라이브하며 듣기 좋은 음악이다.

특히 ‘NEVER FORGET’에는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래퍼 루피와 첫 번째 싱글에서 이미 호흡을 맞췄던 가수 하동균이 가창자로 참여, 남다른 시너지로 완성도도 높였다.

앞서 카인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음악적 컬러를 엿볼 수 있는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 하늘색 하늘과 나무 등 풍경이 빠르게 지나가는 듯한 느낌으로 시원함까지 전달하며 팬들의 기대치를 높인 바 있다.

카인드는 ‘NEVER FORGET’으로 대중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