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첫 정규앨범으로 보여줄 색다른 변신 ‘돌아온 에이티즈표 스타일’
에이티즈, 첫 정규앨범으로 보여줄 색다른 변신 ‘돌아온 에이티즈표 스타일’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10.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수 기자 =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의  ‘TREASURE  EP .  FIN  :  All  To  Action’ (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이 공개된다.

타이틀 ‘WONDERLAND’는 에이티즈가 여태까지 보여준 장르들의 완결판으로, 트레져 시리즈 여정 속 울려 퍼지는 ‘에이티즈표 행진곡’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에이티즈의 깊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안개’를 비롯해 뭄바톤 스타일의 ‘WIN’(윈),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 리더 김홍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Sunrise’(선라이즈)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겼다.

다채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차별화된 콘셉트를 자랑해온 에이티즈는 정규앨범을 통해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는 물론, 대중에게 에이티즈표 스타일을 명확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데뷔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져 EP.1 : 올 투 제로)를 시작으로 국내외 꾸준한 활동을 펼쳐온 에이티즈는 빌보드 소셜 50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차트까지 휩쓸며 ‘월드와이드 퍼포먼스돌’로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한 에이티즈는 ‘WONDERLAND’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