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새 사랑’ MV로 골라 해석하는 감성 선물 ‘뮤비까지 고품격’
송하예, ‘새 사랑’ MV로 골라 해석하는 감성 선물 ‘뮤비까지 고품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송하예 ‘새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출처 = 송하예 ‘새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수 기자 = 지난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하예의 신곡 ‘새 사랑’이 공개됐다. 

‘새 사랑’은 ‘니 소식’의 다음 이야기를 잇는 곡으로, 송하예만의 감성은 물론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고 있다. 단순히 ‘새 사랑’을 시작해도 되는지 묻는 것이 아닌 꽃을 든 채 환하게 웃는 한 남자와 대비되는 송하예의 공허하면서도 서글픈 표정, 회상되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은 수많은 의미를 상상하게 만들고 있다.

이후 송하예를 향해 길을 건너다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되는 한 남자, 그리고 영상과 어우러지는 ‘이젠 나도 행복해도 돼’, ‘듣지 못할 답을 왜 너에게 묻는건지’ 등의 가사는 준비하지 못한 이별 속 ‘새 사랑’을 맞이하게 된 애틋한 감정까지 충분하게 담아내고 있다.

‘미안해 이제 안녕’, ‘미안해 정말 안녕’이란 가사로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있는 송하예는 진정한 ‘새 사랑’의 시작까지 예고, 다방면으로 공감을 얻으며 이번에도 감성이 대중에게 통했음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새 사랑’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송하예는 라디오, 음악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