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적약왕대인' 배우 유웨이,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환한 미소에 '심쿵'
'친애적약왕대인' 배우 유웨이,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환한 미소에 '심쿵'
  • 김주성 기자
  • 승인 2019.11.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유웨이 인스타그램)
(출처 = 유웨이 인스타그램)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주성 기자 = 배우 유웨이가 중국 드라마 '친애적약왕대인' 촬영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유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에이 왜 이러세요~ 저 가벼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극 복장을 한 채로 극 중 상대 배우와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인 유웨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난기 넘치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 유쾌한 웃음꽃이 활짝 핀 촬영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하는가 하면, 한복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사극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심쿵 유발하는 환한 미소와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비주얼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유웨이의 밝은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웨이는 인스타그램에 촬영장 사진을 올리는 등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게시물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에 힘쓰고 있다.

유웨이는 '친애적약왕대인'에서 '뤼뤄' 역을 맡아 중국 진화에서 촬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