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비스’서 신곡 ‘Sweater’ 라이브 선사 ‘기립박수 유발하는 목소리’
에일리, ‘비스’서 신곡 ‘Sweater’ 라이브 선사 ‘기립박수 유발하는 목소리’
  • 김주성 기자
  • 승인 2019.12.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MBC 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출처 = MBC 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주성 기자 = 가수 에일리가 안방을 콘서트 현장으로 만들었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이하 ‘비스’)는 연말을 맞아 ‘메리 비스 콘서트’편으로 그려졌다.

이날 에일리는 함께 출연한 가수 김종서와 알리, 손승연, 강균성과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를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또한 에일리는 유쾌한 웃음과 폭풍 리액션은 물론, 알리의 남동생을 남편으로 오해하는 등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웃음까지 선사했다. 

특히 에일리는 신곡 ‘Sweater’(스웨터)를 라이브로 선사, 포근한 음색으로 고품격 귀호강을 안기는 가하면, “춤추면서 노래하는 건 자신 있다”며 댄스곡 ‘Ain’t That Pretty’(에인 댓 프리티)로 퍼포먼스까지 자랑해 전 출연진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비스’에서 보컬 여제 면모를 톡톡히 뽐낸 에일리는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으며 공연 최강자다운 저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활발한 방송 활동과 라디오 출연 등으로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에일리는 전국투어 ‘I AM : RE - BORN’(아이 엠 : 리-본)으로 24일 수원,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2020년 1월 5일 부산, 그리고 1월 11일 서울에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