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박주광 기자 = 겨울뿐만 아니라 나머지 계절에도 캐롤을 노래하고자 만들어진 사계절 프로젝트 팀인 ‘신온유와 김강’이 26일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곡 ‘For you’를 발매한다.
음원이 발매되기 전 공개된 티저 포토에서는 신온유와 김강이 따스한 배경을 바탕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신온유와 김강의 이번 연말 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팬들은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캐롤”, “벌써부터 설렌다”, “열심히 기다릴게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월 가을 캐롤 ‘붉은 섬’에 이은 네 번째 겨울 캐롤 곡 ‘For you’는 누군가는 크리스마스 속 연말을 마무리한다는 설렘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반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기쁜 날이 다 지나간 것 같은 허무함을 이 노래를 통해 훌훌 털어주는 동시에 다가올 2022년은 모두에게 좀 더 새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진정성 있게 담아낸 곡이다.
신온유와 김강은 한국연예스포츠신문과의 인터뷰를 통해 “온 거리가 반짝이는 통에 엉겁결에 트리도 꾸미고 선물을 고민하며 플레이리스트에는 캐롤을 하나 둘 담게 되는 12월입니다. 당신의 겨울이 이 노래를 통해 따뜻해진다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팬들에게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신온유와 김강의 네 번째 캐롤 곡 ‘For you’는 오는 26일 오후 12시부터 각 국내외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