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헌 아나운서가 원장으로 있는 쇼호스트, 아나운서 학원인 블랙스완 스피치와 성형외과 전문의 이영재가 원장으로 있는 신상성형외과가 각각 이미지 관련 자문 및 협조와 방송인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대감 상승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신상성형외과는 성형에 대해 연구하고, 사람에 대하여 생각하며, 마음에 대해 고민한다는 세가지 철학으로 설립되어 "단순히 미를 쫓는것이 아니라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었던 환자분들이 좀 더 새로운 그리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런 병원이고 의사이고 싶습니다."라는 이영재 원장의 신념 아래 운영되었으며, 이날 이원장은 "각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두 업체가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음을 확신합니다."라고 전하며 블랙스완스피치와의 업무협약 체결에 대한 자신의 뜻을 밝혔다.
블랙스완스피치 김원장은 "실질적으로 아나운서, 쇼호스트, 기상캐스터 등 방송인 준비생들에게 있어 도움이 되는 걸 원한다"며 "아나운서와 쇼호스트 준비생들에게 필요한 호감형 이미지 구축과 제고에 있어 큰 도약의 시발점이 될거라 확신합니다"고 전했다.
이번 MOU를 통해 쇼호스트, 아나운서등 방송인을 준비하고 있는 준비생들에게 블랙스완스피치의 교육과 신상성형외과의 기술이 만나 방송인으로서 새로운 기회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