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F/W 시즌 대비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열린다.

오는 6월 10일 (토) '강남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주최,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주관하는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와 모델 경력 20년 이상의 워킹 강사진과,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작가가 참석해 키즈 모델 교육을 진행 한다. 모델 포즈를 취하면서 아이들의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행사에서는 김민경 작가의 고퀄리티 사진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날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앤디미온'의 미니 패션쇼도 열릴 예정이며 모델을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런웨이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년간 패션쇼에서 활동한 이영지 대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며 모델을 꿈꾸는 남녀 어린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바른 자세와 바른 걸음의 중요성과 더 나아가 모델 워킹 까지 교육하며, 키즈 광고 모델이 되기 위한 노하우 공유 및 에이전시에 보낼 프로필과 영상 촬영을 통해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 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는 키즈 모델을 위한 ''2023 글로벌 키즈 패션위크''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키즈 모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키즈 모델의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Tag
#키즈모델
#식스키즈
#원데이클래스
#키즈모델워킹
#키즈모델수업
#키즈모델원데이클래스
#식스티앤식스티플러스키즈
#키즈원데이
#강남키즈
#키즈모델학원
#키즈모델아카데미
#키즈모델에이전시
#키즈패션쇼
#키즈패션위크
#키즈모델패션쇼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