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크, '정준영 단톡방' 속 언급…대체 무슨 일? "친구 잘못 만난 탓이지 뭐"

갓세븐 마크가 새벽녁, 팬들을 불안케 했다.

2019-07-03     김민성
갓세븐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기민성 기자  = 3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BJ열매의 폭로전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BJ는 전 남자친구 BJ우창범과의 대화 내용을 공개, 그의 배려없는 태도에 대해 저격했다.

해당 BJ가 공개한 대화 내용 속 갓세븐 마크로 추정되는 '마크'가 끊임없이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장악하게 된 것. 

이 여성 BJ는 '마크' 정준영, 이종현이 포함된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 포함된 것처럼 우창범에게 말하고 있어 정확한 경위에 대한 JYP엔터테인먼트 측의 해명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이 여성 BJ는 "이종현, 정준영, 마크, 나한테 법적으로 하겠다고…", "마크 때문에 내용 빼서 올려준 건데, 마크한텐 미안하지만 친구 잘못 만난 탓이지 어쩌겠냐" 등의 말을 전하고 있다.

현재 마크 측 입장을 밝혀진 바 없으나, 일부 팬들은 "마크는 죄가 없기 때문에 '친구 잘못 만났다'는 말이 나온 게 아니냐", "JYP가 어떤 조치를 취할지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크가 언급된 대화내용과 마크, 우창범의 친분이 짐작되는 사진 등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