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날 조직위원회 위촉

2020-07-21     김혜진 기자
제4회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혜진 기자 = 청년과 함께하는 한국연예스포츠신문 FIP한 기자단이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조직위원회 공식참가단체로 위촉됐다.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는 청년이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수행하는 청년 참여형 종합축제이다. 국회 사무처 소관의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주도 하에 2017년 9월 첫 시작해 올해 4번째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청년의 날' 법정기념일 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해 8월 5일 시행을 앞두고 있어 더욱 뜻깊다.

(사)청년과미래는 지난 17일,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국연예스포츠신문 FIP한기자단은 공식참가단체로서 청년의 날과 관련한 여러 소식을 전달하고,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한 대장정에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에는 국회의원 김웅·장경태·전용기·홍석준 등이 책임 국회의원으로 함께할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 감스트·라붐·슈퍼비·키드밀리·효민 등이 홍보대사로 참여하고, 크리에이터 쯔양·미미미누·영평티비·푸들커플 등이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조직위원으로 활동한다.

 

제4회

2020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오는 9월 12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되며, 플래시몹·크리에이터페스티벌·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로 채워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