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문빛, 16일 정오 신곡 ‘레드 카펫’ 발표

2021-09-15     박주광 기자
사진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박주광 기자= 싱어송라이터 문빛이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레드 카펫‘을 발매한다.

문빛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맑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5월 <토요일>로 데뷔한 이후 '너와의 모든 순간', '첫고백', '널 좋아하고 있어' 등으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최근 싱글 앨범 ‘널 향해 피어나’를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 ‘레드 카펫’은 순수했던 가수 문빛이 어린 시절로 돌아가 그때를 회상하며 써 내려간 곡이다. 문빛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너와 함께 걷는 길은 그곳이 어디든 레드 카펫이라는 이야기를 담아낸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문빛은 한국연예스포츠신문과의 인터뷰를 통해 “신곡을 통해 학창 시절 때의 몽글했던 마음들을 한 번씩 떠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문빛은 오는 18일에 ‘문빛 X 정해일 라이브 콘서트 - [I need comfort] 위로가 필요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두 아티스트의 듀오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그 동안 문빛, 정해일이 발표했던 곡들과 함께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듀엣 커버 곡을 통해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감미로운 감성을 보유하고 있는 문빛, 정해일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티켓은 라이블리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