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MA' 워너원 참석… 재결합 무대 보여 준다

2021-11-15     김보민 기자
그룹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보민 기자 =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에 워너원이 합류한다.

15일, '2021 MAMA' 측에 의하면 활동 당시 신드롬급의 인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워너원(Wanna One)'이 MAMA 무대에서 스페셜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MAMA 측은 "활동 기간 다양한 국내외 음악 기록들을 세우며 K-POP을 전세계에 알리는 데 일조한 워너원이 참여를 확정했다"라며 특별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음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워너원은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고,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고척돔 쇼케이스 콘서트를 매진시키기도 했다. 이후 1년 반의 활동 기간 동안 각종 음악 방송과 시상식에서 도합 100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새로운 기록을 연일 경신했다. 워너원은 약 2년 만에 '2021 MAM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최근 Mnet에서 높은 화제성을 선보인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크루들도 2021 MAMA에 출연한다. Mnet 측은 "다양한 댄스 크루들의 레전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2021 MAMA'는 호스트 이효리로 위촉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2021 MAMA에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MAKE SOME NOISE'를 콘셉트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