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작가 Ohnim으로 생애 첫 개인전 ‘Thanking You’ 개최, 사치갤러리서 인정한 예술 감각 선보인다.

- 송민호, 가수아닌 미술 작가로서 첫 개인전 개최 - 글로벌하게 인정받고 있는 그의 작품, 작가 Ohnim의 세계 공개한다.

2022-12-02     김대현 기자
송민호의

아이돌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작가활동명 Ohnim의 이름으로 생애 첫 개인전을 연다.

스타트아트코리아가 주최, 주관하여 개최되는 송민호 개인전 ‘Thanking You - Ohnim Solo Exhibition’은 서울 성동구 StART PLUS에서 오는 12월 16일 오픈될 예정이며, 2023년 1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가 아닌 작가로서의 송민호의 예술성을 보여주는 전시가 될 전망이다.

송민호는 본업인 가수에서의 재능을 인정받는데 그치지않고, 예능, 패션,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왔다. 지난 2019년 신인 단체전 ‘SSEA’를 시작으로 꾸준히 자신의 작품을 SNS 등을 통해 공개하며 독자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하며,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이후에도 꾸준히 미술 활동을 지속해오며, 송민호는 2020년 10월 영국 런던 소재 현대 미술관인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진행된 '스타트 아트페어'(StART ART FAIR)에 참여함으로써 사치 갤러리에 그림을 전시한 최초의 한국 뮤지션으로 기록됐다.

최근에는 웹툰작가 기안84와 함께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개최된 ‘스타트아트페어 2022’에도 작품을 공개하면서 세계 미술 무대에서 자신의 예술적인 감각을 널리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