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사)서울꿈나무 후원회 MOU 체결

한국연예스포츠신문사 박범석 회장(왼쪽)과 (사)서울꿈나무 후원회 강효섭 회장(오른쪽)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배나경 기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사(발행인 겸 대표이사회장 박범석)와 사단법인 서울꿈나무 후원회(후원회장 강효섭)의 MOU 체결식이 지난 5월 20일 서울 노원구 소재 JW컨벤션 웨딩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에 두 단체는 앞으로 업무 활성화와 발전을 도모하는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서울꿈나무 후원회 강효섭 회장은 “서울꿈나무 후원회는 교통사고로 인하여 부모를 잃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소년소녀가장들을 돕는 단체로서 회원수가 1,300명이 넘고, 1년에 4번 이상의 정기 수혜행사를 통하여 수혜금을 전달한다”고 밝혀 주목을 끌었다.
이날 본지 박범석 회장은 한국연예스포츠신문의 구독대금 중에서 수익금 일부를 사단법인 서울꿈나무 후원회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부 행사에서는 강효섭 회장이 전 SBS개그맨 이재성씨를 사단법인 서울꿈나무 후원회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위촉식을 갖고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이재성 개그맨은 인사말을 통해 “불우한 환경에 처한 사람들을 봉사와 나눔으로 돕는 일에 참여하고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