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선수와의 식사 데이트, 친필사인 유니폼, 머플러 등 증정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성 기자 = 대구FC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daegufc.co.kr)이 팔로워 2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만~큼 고마워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일(수)부터 10일(월)까지 6일간 진행된다. 대구FC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수와의 식사데이트(2명), 친필사인유니폼(4명), 친필사인머플러(2명), 리카 굿즈(2명)를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 내 댓글에 내가 좋아하는 선수의 별명을 지어주고, 친구 1명을 태그하면 된다. 단, 대구FC 공식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화)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 및 식사 데이트 일정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문의하면 된다.
대구는 지난 5월 27일(월)에 팔로워 2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해 12월 개설 3년 만에 1만 팔로워를 달성 한데 이어 단 6개월 만에 팔로워가 2만 명으로 증가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구는 퇴근길 라이브, 선수 미공개 사진, 인터뷰, 마스코트 리카 인스타 개설 등 다양한 컨텐츠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등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중이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15일(토)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16R 홈경기에서 세징야의 K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전 예매는 오는 8일(토)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 / 1588-7890)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