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수 기자 = 그룹 몬트(MONT)가 이번에도 재기발랄한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다.
지난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몬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esome up!’(어썸 업)이 공개됐다.
1집 ‘going up’(고잉 업)이 몬트의 성장 과정과 풋풋한 내용을 담았다면, ‘Awesome up!’은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몬트만의 색깔을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인 ‘가위바위보’는 좋아하는 이성의 마음을 도저히 알 수가 없어 답답하면서도 혼란스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거울 앞에서 가위바위보. 생각해봐도 정답이 답이 없는 문제’ 등 몬트만의 귀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등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화려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가득하다. 컬러풀한 슈트를 입고 등장하는 몬트는 다채로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제스처, 눈빛 연기로 특유의 ‘청정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법한 포인트 안무도 눈에 들어와 ‘청정돌’ 몬트의 귀환도 알리고 있다.
이외에도 ‘Awesome up!’에는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법한 짝사랑의 감정과 순수함을 담은 ‘Bae’(베이), 몬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과도 같은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 멤버 전원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을 위한 공감 힙합송인 ‘피곤’까지 개성 가득한 곡들이 담겨있다.
큐티 고백송 ‘사귈래 말래’로 데뷔한 몬트는 ‘가위바위보’를 통해 다시 한 번 청정에너지를 전달, 대중의 관심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