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이응기 기자 = 가수 토니안과 산다라박, 티아라 출신 소연, EXID 혜린, B.A.P 출신 젤로, 신인배우 정민규가 ‘쇼핑왕’으로 뭉친다.
TV CHOSU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쇼핑왕’은 지름신부터 아이 쇼핑 덕후까지, 쇼핑에 대한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5인의 스타들이 중국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들과 팀을 결성,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 뷰티,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신개념 한, 중 세일즈 배틀 버라이어티다.
‘쇼핑왕’의 MC는 토니안이 맡으며, 산다라박과 소연, 혜린, 젤로, 정민규가 서바이벌 도전자로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신선한 조합의 6명은 쇼핑왕 컴퍼니 대표 그리고 도전자로 호흡, 남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산다라박과 소연, 혜린, 젤로, 정민규와 팀을 결성할 왕홍들은 약 300만 명 이상의 SNS 팔로워를 보유하고, 하루 만에 수십억을 판매하는 인기 왕홍으로, 세일즈가 난생처음인 국내 연예인 도전자를 도와줄 멘토로 참가한다.
또한 산다라박과 소연, 혜린, 젤로, 정민규는 왕홍에게 직접 1:1로 판매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생방송 판매’에 도전, 생방송 도중 벌어지는 돌발 상황과 회를 거듭할수록 쇼핑왕으로 성장하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5인 5색 도전자 그리고 토니안의 유쾌한 진행, 중국 왕홍들과의 케미 등이 그려질 한, 중 세일즈 배틀 버라이어티 ‘쇼핑왕’은 오는 11월 중 TV CHOSUN을 통해 첫 방송 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