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조은교 기자 = 전소미가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우리 곁에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가 29일 첫 번째 정규 음반 '엑스오엑스오'(XOXO)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의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전소미는 망치로 차를 부수며 등장한다. 마치 한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하는 카체이싱 장면은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끝부분에서는 'XOXO'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전소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노래로, 제목인 'XOXO'는 편지나 메시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을 의미한다.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이번 음반은 전소미가 8월 '덤덤'(DUMB DUMB)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소속사는 "솔로 데뷔 3년여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 음반인 만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담길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전작 '덤덤'은 해외 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기록했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