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메이드 고급 어린이 한복 '별하 한복' 런칭 패션쇼 in DDP 패션몰
지난 3월 21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어린이 한복 전문 별하 한복 패션쇼 첫 런칭 쇼를 개최했다.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별하 한복 패션쇼는 키즈 모델 조채아, 이다솜, 안제이, 홍하윤, 김태이, 서지호, 안유주, 홍지윤, 고예은, 김온리, 김시영, 박상민, 정재이, 정혜린, 이다정, 배주아, 김레아가 무대에 올라 수려하고 단아한 한복과 워킹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별처럼 높이 빛나는 사람이라는 뜻의 별하 한복은 아이들을 위하여 가장 좋은 원단만을 사용 해 만든 핸드메이드 고급 한복 브랜드로 DDP 패션몰에서 이번 패션쇼를 개최했다.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한복과 모델들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패션쇼는 아름다운 한복과 함게 당의를 입은 모델로 피날레를 장식하며 팬션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어 시니어, 키즈모델 전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회장은 ''별처럼 아름다운 키즈 모델들의 한복 패션쇼를 기획 하게 되어 기쁘다. 대한민국 어린이 한복의 발전을 기원하며 한복의 전통성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더불어 키즈 모델 교육과 패션쇼 및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키즈 모델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Tag
#키즈패션쇼
#패션
#패션쇼
#별하한복
#식스앤식스티플러스
#키즈모델
#DDP몰
#DDP
#한복
#고예은
#배주아
#서지호
#안유주
#이다정
#정재이
#정혜린
#조채아
#홍지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