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양각색의 77인 출연자
- 공개전 논란에 휩싸이기도 해..
- 공개전 논란에 휩싸이기도 해..
넷플릭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가 8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돈이라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인플루언서 77인 중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1명을 찾기 위해 경쟁하는 소셜 경쟁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그들의 팔로워 수를 합산하면 무려 1억 2천만 명에 이르기 때문에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출연진이다.
출연진 중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인물은 장근석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장근석은 지난해부터 유튜브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장근석이 이번 서바이벌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음으로 주목할 만한 출연자는 빠니보틀과 심으뜸이다. 빠니보틀은 여행 유튜버로 197만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고, 운동 유튜버인 심으뜸은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16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그 외에도 225만 뷰티 유튜버 이사배, 천재 기획자 진용진, 1세대 게임 유튜버 대도서관이 출연하고,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허성범, 장지수, 뽀구미 등도 출연을 예고했다.
한편, ‘더 인플루언서’는 공개도 되기 전에 우승자 유출 논란을 겪었다. 스캠 코인 논란이 있던 스트리머 오킹과 관련한 폭로 글에서 우승자가 오킹이라는 스포일러가 발생한 것이다.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오킹과 관련한 부분을 최대한 편집한 뒤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