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봉근 기자 = <인물클로즈업> 차세대 한국을 대표할 미녀를 꿈꾸는 레저관광경영학의 새 재원이자, 최전선에서 활약할 한국관광의 홍보 미녀 모델을 꿈꾸는 신예 양정은을 본지가 <인물클로즈업>으로 만났다. 양정은은 지난 2015년 7월 서울에서 개최된 'Miss Green Korea / Miss Tourism Queen International Korea / Miss Globe International Korea'에서 양정은이 Miss Green Korea 선을 수상하였다. 종합 2위 수상이다.
Miss Green Korea 2015(미스 그린 코리아)는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미의 사절을 선발하는 대회로, ?환경오염이 심화되는 요즘 현실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친환경운동에 앞장서서 실천하고 홍보하는‘환경보호 홍보대사’로서 활동할 수 있는 지성과 미를 갖춘 미의 사절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미스투어리즘 퀸인터내셔널코리아대회 선 수상 후
미스투어리즘 퀸인터내셔널에 '미스코리아'로 참가
이 대회에서 양정은은 'Miss Green Korea 선', 'Miss Toursim Queen International Korea 선' 종합 2위를 수상하였고,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 수상 후, 조직위원회 측으로부터 지원을 받고 2015년 10월 26일 출국하여 전세계 80명의 미인들과 합숙훈련을 거친 후 2015년 11월 9일 월요일 중국 원조우에서 개최되는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에 '미스코리아'로 참가했다.
양정은은 대회 이후, 각 종 모델 활동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앞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사절단이자 세계평화사절단으로서 친환경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한국관광을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양정은은 1992년생으로, 173Cm에 55kg. 한라대학교 레저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한 레저관광경영학 재원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이자 세계평화사절단으로서
친환경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 한국관광을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싶다“ 포부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