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농염주의보’ 통해 치명적 '쉿 애들은 가라!'
박나래, ‘농염주의보’ 통해 치명적 '쉿 애들은 가라!'
  • 황석 기자
  • 승인 2019.05.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영화 ‘산딸기’를 패러디한 포스터 / 컴퍼니 상상,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영화 ‘산딸기’를 패러디한 포스터 / 컴퍼니 상상,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황석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농염사냥꾼’으로 농염주의보를 발산했다.

 지난 2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이하 ‘농염주의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를 영화 ‘산딸기’를 패러디한 포스터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 속 박나래는 매혹적인 표정과 남다른 포즈를 자랑하며, 넘쳐흐르는 농염한 매력으로 화끈한 공연 그 이상을 예고하고 있다.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 역시 “포스터만 봐도 숙취해소 해야 할 것 같다”, “이 세상 감성이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농염주의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제작되며, 어디에서도 드러나지 않았던 박나래의 진솔하고 끈적한 연애담과 특유의 유머가 담긴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나래의 첫 스탠드업 코미디 도전 소식부터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등 매 이슈마다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기대치를 더하고 있는 ‘농염주의보’는 오는 5월 17일과 18일 오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이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