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드-하동균, 드라이브송 ‘Never Forget’ 통해 럭셔리한 비주얼 자랑
카인드-하동균, 드라이브송 ‘Never Forget’ 통해 럭셔리한 비주얼 자랑
  • 김주성 기자
  • 승인 2019.10.0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카인드, 하동균, 루피의 ‘Never Forget’ 뮤직비디오 캡처)
(출처 = 카인드, 하동균, 루피의 ‘Never Forget’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주성 기자 = 프로듀서 카인드(KIND)와 가수 하동균, 래퍼 루피가 남다른 럭셔리함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인드와 하동균, 루피의 ‘Never Forget’(네버 포겟)이 공개됐다. 

‘Never Forget’은 3월 발매한 ‘Beautiful’(뷰티풀) 후 약 6개월 만에 카인드가 발표한 곡으로, 시원하고 신나는 EDM(이디엠) 힙합이자 드라이브할 때 듣기 제격인 노래다. 

특히 드라이브송인 ‘Never Forget’은 카인드, 하동균, 루피의 3인 3색 매력은 물론, 뮤직비디오 속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초고가 슈퍼카가 화제도 모으고 있다.

연출팀 17oz가 참여한 뮤직비디오 속 하동균과 카인드는 맥라렌과 람보르기니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가하면, 감각적인 그루브로 스웨그까지 뽐내고 있다. 또한 슈퍼카가 화려한 비주얼을 배가시키며 곡이 주는 시원시원한 분위기까지 강조, 듣고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평소 감성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사랑받았던 하동균은 어색함도 잠시, 프로다운 모습으로 카인드와 함께 ‘Never Forget’ 뮤직비디오를 채우고 있다. 

현재 카인드, 하동균, 루피는 ‘Never Forget’으로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