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박주광 기자= 배우 정구현이 웹드라마 ‘주인님 수라상’에 출연한다.
이마트와 함께 기획, 제작한 ‘주인님 수라상’은 음식에 트라우마가 있는 거짓 먹방 유튜버 주아란(이수정 분)과 음식을 사랑하는 진솔한 셰프 안술하(도원 분)가 집주인과 가정부로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 밥상머리 로맨스다.
정구현은 주아영 취준생 역을 맡아 리얼함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극 중 주아영은 아역스타 아란의 뒤에서 용돈을 받으며 꿈을 위해 다양한 사회 경험과 경력을 쌓고, 평범한 사회의 일원을 꿈꾸고 있지만 번번이 벽에 부딪혀 힘들어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대변한다.
특히 정구현은 ‘픽고’, ‘없는영화’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존재감과 가능성을 입증한 바, 명실상부 최고의 대세 배우로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낼 것으로 기대감이 증폭된다.
음식에 정반대의 가치관을 가진 인물들이 그려나갈 로맨스는 웹드라마와 먹방에 열광하는 MZ세대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그뿐만 아니라 ‘주인님 수라상’은 맛있는 음식 비주얼과 탄탄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웹드라마 곳곳에서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 노브랜드, 바이오퍼블릭 등 다양한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광고와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지하는 등 긍정적인 이미지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은 20일 오후 6시 이마트 유튜브 채널 ‘이마트 LIVE’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