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화, 화사한 비주얼+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미소… ‘닮고 싶은 워너비 언니’
배우 김정화, 화사한 비주얼+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미소… ‘닮고 싶은 워너비 언니’
  • 김민성
  • 승인 2019.05.16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정화, 화장품 브랜드 ‘셀비쥬’ 광고 모델 발탁! ‘건강한 아름다움 전한다’
- 셀비쥬 측, “밝고 깨끗한 김정화의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돼 모델 선정”
- 김정화, 인체골수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셀비쥬’ 광고 모델 발탁!
- 김정화, 깨끗한 피부+화사한 비주얼 ‘뷰티 워너비 등극’
사진: 셀비쥬
사진: 셀비쥬

(한국연예스포츠신문) 김민성 기자 = 배우 김정화가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5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정화가 골수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셀비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정화는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의 화사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미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비쥬’ 관계자 측은 “꾸미는 화려함보다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컨셉이 평소 밝고 깨끗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의 김정화와 너무 잘 맞아 모델로 적극 섭외하게 되었다.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제약사 파미셀(주)의 독자적인 기술로 연구한 인체골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균일한 피부톤업과 피부미백에 탁월한 기능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이에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김정화와 함께 적극 홍보에 나설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정화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자백’에 세련된 비주얼과 담대한 성격을 지닌 무기 로비스트 ‘제니 송’역으로 특별출연 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극의 텐션을 끌어올리고 충격적인 반전 엔딩까지 선사하며 전천후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