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연예스포츠신문] 박주광 기자= 세련된 감각과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담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밴드 cott이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하필(HOW YOU FEEL?)]을 발표했다.
발매 전 공개된 앨범 아트는 cott의 보컬리스트인 ‘김형표’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색감과 질감만으로 앨범의 분위기를 표현해내며 새로운 싱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싱글 ‘하필(HOW YOU FEEL?)’은 록과 알앤비적인 요소가 섞여 있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지금껏 선보였던 cott만의 독특한 매력이 한층 더 깊게 더해졌다. cott은 “이별 후 하필 우리가 그때 왜 마주해서 이렇게 됐는지, 만남을 부정하다가도 ‘how you feel? 넌 어때?’라며 하필의 언어유희로 상대방의 안부를 묻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번 싱글 발매와 함께 그들의 첫 단독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오는 22일 ‘cott’smos’라는 타이틀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조금 느리지만 자신만의 속도로 가장 아름답게 피어나는 코스모스처럼, 그들만의 색을 담아 아름답게 피운 음악으로 단독 공연을 채울 예정이다.
한편, 2016년 싱글 앨범 [d2ep]으로 데뷔한 cott은 그들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CJ 문화재단 튠업 22기 뮤지션으로 선정되어 꾸준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