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아 부탁해' 키즈 모델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을 즐기는 이벤트를 열었다.
24일, 삼성동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2023 SUMMER FESTIVAL 키즈 패션쇼' 가 열렸다. 이른 장마로 인한 습기와 무더위를 날릴 키즈 모델들의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여름 컨셉으로 감각적인 의상을 맞춰 입은 키즈 모델들이 워킹과 포즈로 패션쇼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주니어 모델 김레야 키즈 모델 정재이, 이서현, 이은석, 김보겸, 신민찬, 이다정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썸머 패션쇼에서 키즈 모델들이 끼를 뽐내며 런웨이를 선보였고 자신만의 포즈로 화보 촬영도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키즈 모델의 등용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키즈는 매주 토요일 키즈 모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키 성장 발달에 필요한 바른 자세, 바른 걸음걸이, 모델 워킹과 자심감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토 포즈 수업과 광고 모델 수업 등으로 키즈 모델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는 썸머 패션쇼를 개최해 키즈 모델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다. 무더운 여름 키즈 모델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키즈 모델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키즈 모델 교육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10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키즈 모델을 위한 '2023 글로벌 키즈 패션위크'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키즈는 키즈 모델의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