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키즈 모델과 외국 키즈 모델이 함께하는 글로벌 패션쇼가 된다.
- 글로벌 키즈 모델을 발굴·육성할 계획이다.
- 글로벌 키즈 모델을 발굴·육성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10월 수원컨벤션센터가 주관하고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가 주최하는 'BOOKIZCON 키즈 패션쇼'가 8, 9일 양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10월 5일부터 9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전시관과 광교호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북키즈콘은 아동 도서 콘텐츠를 주제로한 글로벌포럼, 수출상담회, 전문가 교육 등 다양한 포럼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열리는 '북키즈콘 키즈 패션쇼'에는 국내 키즈 모델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외국 키즈 모델들과 함께하는 패션쇼여서 더욱 의미가 큰 행사이다.
패션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앤디미온과 협업할 예정이다. 그 밖의 디즈니 공주, 스포티 컨셉, 스쿨룩 등 다양한 컨셉으로 패션쇼를 진행한다.
이날 패션쇼 뿐만 아니라 스폐셜 프로그램인 '나두 모델 1일 모델 체험' 행사를 열어 어린이들에게 바른 자세와 모델 워킹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는 국내외 키즈 모델과 함께하는 '북키즈콘 키즈 패션쇼'를 통해 국내 아동복 브랜드의 큰 발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 이영지 회장은 "국내 키즈 모델과 외국 키즈 모델이 함께하는 패션쇼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세계 각국의 키즈 모델들과 함께 문화이벤트를 기획하고 글로벌한 키즈 모델을 발굴, 육성 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